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7월 16일 금 현물 개인적 주관 분석:
FTI 뉴스2025-07-27 11:27:08【외환 딜러 문의】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mt4 공식 웹사이트 다운로드,Royal Ma Foreign Exchange,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파월의 연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어제 유럽 장에서 금은 2401까지 하락했으나, 미국 장에서 2418이라는 중요한 가격대를 돌파한 후 목표 가격 2440으로 돌진했습니다.
이번 랠리에서 2318~2440을 들고 있는 학생들, 만점 거래에 올라서서 수익을 쉽게 얻은 것을 축하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더 높은 역사적 고점이 남아 있을까요? 다시 추격할까요? 아니면 하락할까요?
상승 추세에서는 어디까지 오르든 가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사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거래 시장의 논리입니다.
하락할 근거가 없으면 선생님도 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막연히 매도하지 말고, 현재 상승 채널에 주목해 현재 중요한 가격은 상승 채널의 상단에 있습니다.
상승 추세에서는 가격이 상승 채널을 타고 올라가며, 상승 채널의 상단에 닿으면 대개 하단으로 조정될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2450의 역사적 신기록을 목표로 한다면, 중요한 가격인 2415, 2409, 2401의 지지 여부를 주시한 후 새로운 매수 주문을 넣습니다.
이번 상승 랠리가 바로 중요한 가격대인 2450을 돌파한다면, 2500까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만점 거래를 하지 못한 학생들은 낙담하지 마세요. 올해에도 다른 기회가 있으니 선생님의 분석 글을 자주 참고하세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주관적 분석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따라 하는 것은 삼가하며, 손실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7)
관련 기사
- 호주와 유럽연합이 손잡고, 자유 무역 협상을 다시 시작했다.
- 금 관련 주식 일제히 하락, 금리 인하 기대 약화, 골드만삭스 달러 계속 상승 경고
- 트럼프는 미국이 경기 침체에 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며, 머스크의 주식 시장 하락 대응 계획을 지지했다.
- 트럼프의 관세 중단으로 주식 시장이 활기를 띄며 S&P 500 지수가 9.5% 급등했습니다.
- 사우디, 자금 조달 위해 추가 발행 계획, 발행가는 하단에 위치
- 주식 시장이 관세 우려로 인해 하락, 테슬라와 엔비디아 큰 폭 하락
- 일본 반도체 주식이 크게 하락하며, 미국 기술주 폭락 흐름을 따라가고 있어 반도체 섹터가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 미국 주식이 큰 폭으로 하락하며 나스닥 지수가 약세장에 진입했습니다.
- 엘니뇨 현상이 아시아 농작물 생산량에 큰 타격을 입혔다.
- 미국 증시 급락, 트럼프 파월 비난, 시장 연준 독립성 우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OPEC는 석유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번 주 글로벌 유가가 강세를 보였다.
미국 주식 대폭 하락, 기술주 주도 하락, 관세 및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시장 우려 가중
미국 증시 상승, S&P 500과 다우지수 한 달 만에 최고치 경신, 투자자들은 트럼프의 무역 정책 방향 주목
미국 주식 상승, 애플이 S&P 500 상승을 주도, 관세 우려 지속
암호화폐 시장의 심한 변동으로 인해 비트코인이 크게 하락하면서 10만 명이 청산되었습니다. 시장의 공포가 가중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시장이 큰 변동을 겪으며 트럼프의 관세 정책이 경제 우려를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일주일 만에 5,520억 달러의 시장 가치가 증발한 엔비디아, DeepSeek R1의 충격 영향
테슬라 주가 폭락, 유럽 판매량 반토막으로 시가총액 감소